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하나님의 영원한 의도
    카테고리 없음 2017. 4. 23. 09:25

     2017423

    하나님은 어디에서 그분의 마음의 갈망이 만족될 수 있으신가? …누가 하나님의 영원한 의도를 수행하는 그분의 최종적인 움직임을 관심하고 있는가? 심지어 누가 그분의 영원한 의도가 무엇인지 알고 있는가?

    제가 어려운 시험을 당하고 고통을 당하고 있을 때 믿는 이들이 하는 말이 주님께서 큰 도구로 쓰시기 해서라는 말을 많이 들었었다. 그런 말에 도취되어 나도 성인성녀들 처럼 영적거인이 되어 일시에 많은 사람을 회개시키고, 많은 사람을 교회로 불러오는 사람이 되는 것을 꿈꾸곤 하였다.

     그러나 회복에 들어와서 내 몸 하나도 주님께서 원하는 대로 사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. 주님의 영원한 갈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, 우리 회복의 지체들이, 범위를 좁히면 성남교회 지체들이, 더 좁히면 13-1소그룹 지체들인 우리에게, 놀라운 인격이신 그리스도는 반드시 우리의 생명이 되셔야 하고, 우리는 그분을 살아야 한다. 우리는 그분으로 채워지고 침투되고 적셔져야 한다. 우리의 전 존재 안에 그분의 느낌과 그분의 생각과 그분의 온 존재가 주입되어야 한다. 우리는 우리 안에 있는 그분의 흐르는 생명에 의해 조금씩 변화됨으로써 생명 안에서 자라야 한다. 그럴 때 우리는 동료 믿는 이들과 함께 건축될 수 있고, 우리의 지방에 금등잔대가 있을 것이다. 주님께서 다시 오실 수 있도록 신부가 준비될 것이다. 주님께서 오늘날 원하시는 것은 바로 이것이다.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