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외우고 싶은 성경구절1
    카테고리 없음 2017. 5. 3. 19:15

     

     

    출애굽기 19:4

    너희는 내가 이집트 사람들에게 무엇을 하였는지를 보았고, 내가 어떻게 너희를 독수리 날개에 태워 나에게 네려왔는지도 보았다.

    출애굽기 29:46

    그들은 내가 그들의 하나님 여호와이며, 내가 그들 가운데 거하려고 그들을 이집트 땅에서 이끌어 냈다는 것을 알게 것이다. 나는 그들의 하나님 여호와다.

    신명기 1:31

     (31) 여러분은 마치 사람이 자기 아들을 안고 다니듯, 여러분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여러분이 이곳에 이를 때까지 걸어온 그 모든 길에서 여러분을 안고 오신 것을 광야에서 보았습니다.’

     

    시편 103:5

    좋은 것으로 네 소원을 만족하게 하사 네 청춘을 독수리 같이 새롭게 하시는도다

    이사야 40:31

   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.

    애가 3:19 일부

    일어나 울부짖어라.

    마음을 앞에 물붓듯이 쏟아라.

    하바꾹 3:19 공동번역

    야훼 나의 주께서 힘이 되어 주시고

    사슴처럼 날랜 다리를 주시어

    나로하여금  산등성이를 마구 치닫게 하십니다.

    마태 14:27

    예수님께서 즉시 그들에게 "안심하십시오. 나입니다.두려워하지 마십시오."라고 하시자,

    마태 26:28

    이것은 죄들이 용서받을 수 있도록많은 사람을위하여 쏟는 나의 피,곧 언약의 피입니다.

    마가 11:24

    그러므로 내가 여러분에게 말합니다.

    여러분이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

    이미 받은줄로 믿으십시오.

    그리하면 여러분에게

    그대로 이루어질 것입니다.

    요한 4:14
    누구든지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사람은 영원히 목마르지 않을 것입니다. 내가 주는 물은 사람 안에서 원천이 되어 샘솟아 올라 영원한 생명에 이을 것입니다.

    요한 6:35

    내가 생명의 떡이니 나에게 오는 사람은 결코 배고프지 않을 것이고, 나를 믿는 사람은 결코 목마르지 않을 것입니다.

    요한 6:48

    나는 생명의 떡입니다.

    요한 6:51

   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떡이니, 누구든지 떡을 먹으면 영원히 것입니다.

    요한6:63

    생명을 주시는 분은 영이십니다. 육체는 무익합니다. 내가 여러분에게 말이 영이요  생명입니다.

    요한7:37~38

    37 "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나에게로 와서 마시십시오. 38 나를 믿는 사람은 성경에서 말한 대로 그의 가장 깊은 곳에서 생수의 강들이 흘러나올 것입니다."

    요한 14:20

    그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, 여러분이 내 안에 있으며, 내가 여러분 안에 있는 것을 여러분이 알 것입니다.

    요한 17:21

    그들이 모두 하나 되도록 하여주십시오. 아버지, 아버지께서 안에 계시고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같이, 그들도 우리 안에 있도록 하여주십시오.

    고린도전서 3:16

    여러분이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, 하나님의 영께서 여러분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?

    고린도전서 6:19

   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 안에 계신 성령의 성전인 것을 알지 못합니까? 성령은 여러분이 하나님께 받은 것이며,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것이 아닙니다.

    고린도전서 6:20

   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값을 치르시고 여러분을 오셨기 때문입니다. 그러므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으로 하나님을 영광스럽게 하십시오.

    고린도전서 12:13

    우리가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노예나 자유인이나 모두 안에서 안으로 침례받았고, 모두 영을 마시게 되었습니다.

    고린도 후서 4:7

    우리는 보배를 질그릇 속에 담고 있습니다. 이것은 탁월한 능력이 하나님께 속한 것이며 우리에게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내시려는 것입니다.

    에베소 4:4

    몸이 하나요, 성령도 한분입십니다. 이와 같이 여러분도 부름을 받았을 때에 소망 안에서 부름을 받았습니다.

    예베소 4:5

    주님도 한분이시요, 믿음도 하나요, 침례도 하나입니다.

    에베소 4:6

    하나님도 분이시며, 모든 사람의 아버지이십니다. 그분은 모든 사람을 통과하여  계시고, 모든 사람 안에 계십니다.

    골로새서 3:4

    그리스도는 우리의 생명입니다. 그분께서 나타나실 그때에 여러분도 그분과 함께 영광가운데 나타날 것입니다.

    골로새서 3:23

   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에서부터 주님께 하듯이 하고, 사람들에게 하듯이 하지 마십시오.

    히브리서  7:25

    그러므로 그분은 자신을 통하여 하나님께 나아오는 사람들을 철저히 구원하실 있으십니다. 왜냐하면 그분은 항상 살아계셔서 그들을 위하여 중보 기도를 하시기 때문입니다

    히브리서 11:1

   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질화요,

    보이지 않는 것들의 확증입니다.

    히브리서 11:6

   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드릴 없습니다. 하나님께 나아오는 사람은 반드시 하나님께서 계신다는 것과 하나님을 부지런히 찾는 사람들에게 보상해 주시는 분이시라면 것을 믿어야 합니다.

    요한계시록 3:21

    이기는 이에게는, 내가 이기고 나서 나의 아버지의 보좌에 아버지와 함께 앉은 것과 같이, 나의 보좌에 나와 함께 앉도록 해주겠다.

Designed by Tistory.